본문 바로가기
일본기초정보

일본쇼핑 :: 현지인 추천 1000엔 이하 스킨 케어 꿀템

by 한일부부 류우 2024. 2. 29.

 

 

 

1000엔 이하 일본 스킨 케어 꿀템

 

 

 

 

안녕하세요. 한일부부 류우 입니다.
오늘도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고 일본 꿀팁 정보를 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일본에 가면 쇼핑 많이들 하죠?

여러 쇼핑 아이템들 중 일본에서 꼭 사야할 품목 중 하나가 바로 "스킨케어 제품"인데요.

 

일본에는 다양한 가격대의 스킨케어 제품 있으며, 현재 외국인 방문객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 있는 기념품입니다. 특히 일본 드럭스토어에서는 수백 가지의 뷰티 제품과 스킨 케어 제품이 매우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고 품질과 효율성도 뛰어납니다. 현지 뿐만아니라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고있으며 뷰티 어워드를 수상한 많은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일본 스킨 케어 제품을 접해보고 싶은데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모르신다면, 일본 현지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일본 스킨 케어 제품을 사용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1,000엔 이하로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일본 약국 스킨케어 제품 목록을 확인해 보세요!

 

 

1. 센카 퍼펙트 휩

센카 퍼펙트 휩

 

 

 

역대 최고! 시세이도 의 클렌징 폼 센카 퍼펙트 휩은 일본에서 가장 많이 팔린 스킨케어 제품 중 하나이며 현재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퍼펙트휩은 크리미하고 촘촘한 거품을 생성해 모공 속 옅은 메이크업과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클렌징해줍니다.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꾸어 줍니다. 일본 드럭스토어나 화장품 매장에서 500엔 정도에 팔고 있어요

 

 

 

일본쇼핑 :: 돈키호테 필수 구매템 센카 퍼펙트휩 종류와 특징! 종류 완벽 해설

안녕하세요. 한일부부 류우 입니다. 오늘도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고 일본 꿀팁 정보를 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일본의 유명 폼클렌징! 하면 많은 분들이 SENKA Perfect Whip이라는 파란색

japantripguide.tistory.com

 

 

 

 
 
 

2. 하다라보 고쿠쥰

하다라보 고쿠쥰

 

 

 

Rohto의 하다라보 고쿠쥰(肌라보 極潤)은 매우 효과적이면서도 가격이 저렴한 인기 스킨 토너입니다. 즉각적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쿠쥰은 다양한 피부 타입을 위한 로션, 에멀전, 크림, 클렌징 폼 등 일련의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일본 대부분의 드럭스토어에서 Gokujyun 시리즈를 찾을 수 있으며 로션 가격은 약 900엔입니다.

 

 

 

 

 
 

3. 룰루룬 시트마스크

룰루룬 시트마스크

 

 

 

페이셜 시트 마스크는 일본인과 외국인 모두에게 일본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품목 중 하나입니다. 현재 일본에서는 다양한 가격대와 다양한 기능을 갖춘 다양한 종류의 시트 마스크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LuLuLun 은 일본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페이셜 시트 마스크 브랜드로 많은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룰루룬 페이스 마스크에는 뷰티 에센스가 듬뿍 함유되어 있어 세안 후 토너로 대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 룰루룬 핑크 7pc / 32pc
▶ 룰루룬 블루 7pc / 32pc
▶ 룰루룬 프레셔스 7pc / 32pc

 

 

 

 

 
 
 

4. 나메라카 혼포 토니유 이소플라본

나메라카 혼포 토니유 이소플라본

 

 

 

 

나메라카 혼포 토니유 이소플라본(なめ이라카본舗 豆乳이소후라본)은 하다 라보 고쿠준만큼 인기 있는 또 다른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시리즈입니다. 제품 라인에는 스킨 토너 로션, 에멀젼, 젤, 클렌징 폼, 시트 마스크, 모이스처라이저 등이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피부 타입에 적합합니다. 모든 제품에는 보습성분으로 두유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토너와 에멀젼은 모두 1병당 900엔 정도에 판매됩니다.

 

▶ 나메라카 혼포 클렌징 세안제
▶ 나메라카 혼포 클렌징 밀크
▶ 나메라카 혼포 스킨 로션

 

 

 

일본쇼핑 :: 현지인 추천! 오사카 도톤보리 돈키호테 인기 "마스크팩"

​안녕하세요. 한일부부 류우 입니다. 오늘도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고 일본 꿀팁 정보를 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일본 돈키호테에서 사야할 꿀템! 「페이스 마스크팩」을 소개

japantripguide.tistory.com

 
 
 

5. 케아나 나데시코 라이스 마스크

케아나 나데시코 라이스 마스크

 

케아나 나데시코 라이스 마스크(毛穴撫子 일본어 마스크)는 일본과 해외에서 인기 있는 가장 많이 팔리는 일본 안면 마스크입니다. 현재까지 2억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고, 다수의 뷰티 어워드를 수상한 브랜드입니다.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하여 보습력이 풍부한 쌀 유래 스킨케어 세럼으로, 매끄럽고 촉촉하며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팩에 10매가 들어있으며, 일본 드럭스토어에서는 700엔 정도입니다.

 

 

 

 

 

 

 

 

6. 소프티모 딥 클렌징 오일

소프티모(Softymo)

 

소프티모(Softymo)는 KOSE의 인기 클렌저 브랜드로, 효과적이고 저렴한 세안제와 메이크업 리무버를 다양하게 제공하며, 라인업에는 클렌징 오일, 크림, 젤, 폼, 시트가 포함됩니다. 소피모 딥 클렌징 오일(소후티모디프크렌징오일)은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등 잘 지워지지 않는 메이크업을 손쉽게 지워주는 강력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합니다. 모공과 노폐물도 깨끗하게 클렌징해줍니다. 5가지 유기농 미용성분이 함유되어 사용 후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꾸어 주는 오일입니다.

▶ 소프티모 딥 클렌징 오일 구매하기

 
 
 
 
 

7. 나투리에 하토무기 스킨 컨디셔닝 젤

나투리에 하토무기 스킨 컨디셔닝 젤(하툼기保湿젤)

 

 

 

 

나투리에 하토무기 스킨 컨디셔닝 젤(하툼기保湿젤)은 @cosme의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드 베스트 스킨 케어 제품을 포함해 여러 뷰티 어워드를 수상한 보습 페이스 젤입니다. 가볍고 끈적임 없는 텍스처로 피부에 즉각적으로 스며드는 수분 젤입니다. 무알콜 천연 식물 성분인 욥의 눈물(하토무기)을 배합했습니다. 토너, 에멀젼, 모이스처라이저, 세럼은 물론 바디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본쇼핑 :: 일본에서 대인기! 현지인 추천 클랜징폼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퍼펙트 휩" 이라는 폼클랜징 제품이 인기가 참 많은데 일본 현지에서는 의외로 퍼펙트 휩 제품보다 함량 성분도 좋고 많이 사용하는 폼 클랜징 제품이 따로 있답니다 :)

japantripguide.tistory.com

 

 

 

 

 

 

 8. 비오레 오우치 데 에스테 페이셜 마사지 젤

비오레 오우치 드 에스테 페이셜 마사지 젤

 

 

 

비오레 오우치 드 에스테 페이셜 마사지 젤(비오레 오우치데에스테 맛서지洗顔젤)은 모공 속 과잉 피지와 노폐물을 끌어올리는 젤 타입 세안제입니다. 막힌 모공 클렌징 포뮬러가 모공을 열어주고 블랙헤드의 원인이 되는 깊은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논폼 클렌징 젤입니다. 모공이 덜 눈에 띄고 사용할수록 피부가 매끈해집니다. 모공이 열려 있는 샤워나 목욕 중에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건성 피부라면 모공 클렌징 타입(그린) 외에 보습 타입(오렌지)도 선택 가능하다.

 

▶ 비오레 오우치 드 에스테 페이셜 마사지 젤: 그린 / 오렌지 구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는 더욱 좋은 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