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기초정보

일본쇼핑 :: 돈키호테 가성비 스킨케어 화장품으로 꿀피부 만들기

by 한일부부 류우 2024. 2. 7.

 

 

 

 

 

돈키호테 현지인이 추천하는 인기 스킨케어

 

 

 

 

 

 

안녕하세요. 한일부부 류우 입니다.  

오늘도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고 일본 꿀팁 정보를 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일본 화장품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미용 제품이라고 하면 단연 우리나라 화장품이 최고라 생각하지만, 스킨케어 쪽은 일본 제품이 정말 가성비 좋은 화장품들이 많은 것 같아요. 클렌징폼부터 시작해서 스킨, 로션까지 말이죠. 

 

요즘과 같은 겨울 날씨에는 찬 바람 때문에  피부에 수분이 빠져 쉽게 건조해집니다. 지성 피부같은 경우에는 수분이 탈락하고 유분만 남아서 여드름 생기기 딱 좋은 날씨인데요 ^^;; 이럴 때일수록 유/수분 관리를 철저하게 해 줘야 꿀피부를 유지할 수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일본 스킨케어 제품 중 돈키호테에서 쉽게 구매가능한 고품질 가성비 탑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스킨 케어 꿀템"들을 몇 가지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피부에 고민이신분 이번 포스팅 꼭 참고해 보세요!

 

 

 

돈키호테 현지인 추천 스킨케어 꿀템

 

 

 

Contents

 

  1. 하다 라보 (HADA LABO)
  2. 나메라카 혼포 (なめらか本舗)
  3. 내츄리에 (Naturie)
  4. 멜라노 CC (Melano CC)
  5. 큐렐 (Curel)

 

 

 


 

 

 

 

1. 하다 라보 (HADA LABO)

하다라보

 

 

HADA LABO(肌라보)는 일본 최대 제약회사 중 하나인 ROHTO가 개발한 일본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는 피부의 유/수분 컨트롤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가격도 매우 저렴한 스킨 케어 제품을 제공합니다.

하다라보는 피부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슈퍼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보습 스킨케어 시리즈 「고쿠쥰」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고쿠쥰 히알루론산 로션」은 지난 10년 동안 일본에서 가장 많이 팔린 토너 중 하나였습니다.

이 브랜드는 세안제, 에멀전, 올인원 젤, 시트 마스크 등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제공합니다. 일반 보습 고쿠쥰 라인 외에 프리미엄 에디션 「고쿠쥰 프리미엄」 , 미백 라인 「시로쥰」 ,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고쿠쥰α」 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다라보의 일부 스킨케어 제품은 리필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 낭비와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2. 나메라카 혼포 (なめらか本舗)

나메라카 혼포

 

 

 

나메라카 혼포(なめらか本舗)는 EXCEL, MAIKOHAN, Keana Pate 등 돈키호테, 인기 드럭스토어 화장품 브랜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화장품 회사인 SANA의 스킨 케어 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는 세안제, 토너, 모이스처라이저, 페이스 마스크 등 다양한 스킨케어 종류가 있고 현재 국내 No.1 고품질 가성비 탑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나메라카 혼포의 스킨케어 시리즈 전 제품에는 보습 성분인 두유 이소플라본이 함유되어 있어 강렬한 수분 공급과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가꾸는데 도움을 줍니다.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는 클렌징 페이스 워시입니다.  촘촘한 거품형으로 부드럽게 세안할 수 있고 메이크업을 지워주면서도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가꾸어줍니다.

베이식 라인 외에도 보습력을 높여주는 리치 라인, 안티에이징을 위한 주름 라인, 피부 미백을 위한 화이트 라인 등 피부 타입이나 효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는 장점! 일부 스킨케어 제품은 리필도 가능합니다.

 

 

 

 

 

 

 

3. 내츄리에 (Naturie)

Naturie

 

 

 

Naturie(내츄리에)는 imju라는 화장품 회사에 속한 일본 스킨케어 브랜드로, deJavu의 아이 메이크업 제품, OPERA의 립스틱, naturie의 스킨 케어 제품 등 여러 화장품 브랜드와 수상 경력에 빛나는 약국 미용 제품을 생산했습니다.

Naturie Hatomugi  스킨 컨디셔너는 천연 Hatomugi( 율무 )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보습력이 뛰어나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유지해 주는 인기 스킨케어 시리즈입니다. 색소나 향료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으며, 저자극 포뮬러로 민감성 피부, 여드름성 피부 등 모든 피부 타입에 권장됩니다.

Naturie Hatomugi 스킨 컨디셔너 시리즈는 수상 경력이 있는 두 가지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됩니다. Naturie 스킨 컨디셔너는 피부 세포의 턴오버 주기를 정상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가볍고 산뜻한 스킨 토너입니다. 다른 하나는 스킨 컨디셔닝 젤로 , 토너 다음 단계에 사용하면 좋은 고보습, 끈적임 없는 스킨케어 젤입니다. 두 제품 모두 페이스와 바디에 사용 가능합니다. 지난해에는 Naturie Hatomugi 스킨 컨디셔닝 밀크도 새롭게 추가됐네요. 탱탱하고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밀크 타입 스킨 에멀전입니다.

 

 

 

 

 

 

4. 멜라노 CC (Melano CC)

멜라노 CC

 

 

 

Melano CC(메라노 CC)는 ROHTO의 스킨 케어 브랜드입니다. 기미, 잡티, 여드름 흉터 등 과색소침착 치료에 효과적인 비타민C를 제품에 첨가해 피부에 영양을 침투시키는데 뛰어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입니다.

현재 멜라노 CC 스킨케어 시리즈에는 토너, 페이스 마스크, 뷰티 에센스, 젤, 크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외선으로 인해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나 잡티를 예방하기 위해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다.

오늘날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약국 미용 제품 중 하나는 Melano CC 약용 비타민 C 에센스입니다. 비타민C와 비타민E가 함유되어 멜라닌 세포에 도달하여 기미, 주근깨를 예방하여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줍니다. 또한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여드름이나 햇볕에 타서 피부가 붉어지는 것을 진정시킵니다.

 

 

 

 

 

5. 큐렐 (Curel)

큐렐

 

 

Curel(큐렐) 은 일본 최고의 화학 및 화장품 회사 중 하나인 KAO의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위 4개 브랜드에 비해 큐렐의 스킨케어 제품은 가격이 조금 더 높을 수 있지만, 더 높은 품질과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민감성 피부이신 분들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큐렐 제품을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모든 제품은 저자극성이며 향료, 색소, 알코올이 없습니다.

큐렐의 스킨케어 제품은 보습력이 뛰어나며, 세라마이드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본연의 장벽 기능을 향상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Naturie Hatomugi 스킨 컨디셔닝 젤과 함께 큐렐 인텐시브 모이스처 페이셜 크림은 일본 화장품에 수여되는 가장 영예로운 상인 @cosme 명예의 전당 타이틀을 수상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기초 스킨케어 제품, 바디 및 헤어 케어 제품, 자외선 차단제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일반 스킨케어 라인(인텐시브 모이스처 페이스 케어 시리즈) 외에도 민감성, 지성 피부를 위한 피지 케어 시리즈 , 잡티, 주근깨 등 칙칙한 피부를 위한 화이트닝 케어 시리즈 , 안티에이징을 위한 에이징 케어 시리즈도 있습니다. 

 

 

 

 

스킨 케어 후에 빼먹지 말아야 할 것이 있죠! 바로 마스크팩입니다. 꿀피부의 완성! 마스크팩도 고품질의 가성비도 챙길 수 있는 꿀템들이 있어요!

 

 

마스크팩 정보도 알려드릴 테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 보세요!

 

 

 

여드름 케어와 흉터 제거에 효과 좋은 마스크팩

 

시부야 돈키호테 꼭 사야하는 여드름, 지성피부를 위한 현지인 추천 "마스크팩"

​안녕하세요. 한일부부 류우 입니다. 오늘도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고 일본 꿀팁 정보를 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일본 돈키호테에서 사야할 꿀템! 「여드름 전용 페이스 마스

japantripguide.tistory.com

 

 

유/수분 컨트롤에 탁월한 마스크팩

 

일본쇼핑 :: 현지인 추천! 후쿠오카 돈키호테 베스트셀러 "마스크팩"

​안녕하세요. 한일부부 류우 입니다. 오늘도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고 일본 꿀팁 정보를 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일본 돈키호테에서 사야할 꿀템을 소개해드릴 건데요. 올 겨

japantripguide.tistory.com

 

 

지성피부와 안티에이징에 좋은 마스크팩

 

일본쇼핑 :: 현지인 추천! 오사카 도톤보리 돈키호테 인기 "마스크팩"

​안녕하세요. 한일부부 류우 입니다. 오늘도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고 일본 꿀팁 정보를 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일본 돈키호테에서 사야할 꿀템! 「페이스 마스크팩」을 소개

japantripguid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