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맛집정보/도쿄맛집

도쿄맛집 :: 진보초 나폴리탄 맛집 "사보우루" 「さぼうる」

한일부부 류우 2023. 7. 25. 00:01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클라우드 사진첩을 봤는데요.

20대 때 엄청 싸돌아다녔는지

맛집이 정말 많이 담겨있어서

하나씩 풀려고 합니다!

그중에 오늘 알려드릴

도쿄 맛집은

나폴리탄이 유명한 진보초에

"사보우루"

입니다.

 

【가게명】

・さぼうる(찻집)/・さぼうる2(식사)

( 식사는 사보우루 2로 가셔야 합니다 )

【주소】

〒101-0051 東京都千代田区神田神保町1丁目11

https://goo.gl/maps/5WHoguqYM8cf1z8HA

【영업시간】

11:00〜17:00

일요일 휴무

이 가게의 시그니처 요리 "나폴리탄"

여러분은 나폴리탄이라는 단어에 익숙하신가요?

나폴리탄(ナポリタン)

토마토 케첩을 베이스로 하여 만드는 간소한 스파게티로,

일본요리 가운데 현지화된 양식을 가리키는 화양식(和洋食) 메뉴의 한 종류입니다.

일반적인 토마토 스파게티보다

꾸덕꾸덕함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입에 잘 맞을 것 같아요!

 

 

여기가 원래 나폴리탄을 팔던 사보우루 1!

지금은 찻집으로 바뀌었지만

저는 여기 감성이 좋더라고요.... ㅎㅎ

추억입니다...

여기서는 드링크류나

간단한 토스 정도

드실 수 있어요

 

 

여기가

나폴리탄을 판매하는

"사보우루 2"입니다

카레나 새우필라프 등을 판매하고 있지만

여기 오면 무조건

나폴리탄 이죠!

샐러드와 함께 나오는

나폴리탄

보기만 해도

꾸덕하지 않나요 ㅎㅎ

파마산 치즈가루와

핫소스를 곁들여서 한입 하면

끝납니다

나폴리탄 보고 있으니

먹고 싶어 졌습니다 ㅠㅠ

다른 동네에서는 나폴리탄이 하나도 생각나지 않는데

진보초 근처만 지나면 나폴리탄이 떠오르네요.

그래서 저는 진보초 가는 날이

나폴리탄 먹으러 가는 날이에요 ㅎㅎ

도쿄 여행하시는 분들

음식 뭐 먹을까 고민이실 때

나폴리탄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