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맛집정보/도쿄맛집

도쿄맛집 :: 소고기와 해산물의 콜라보, 니쿠노스케 肉の助

한일부부 류우 2023. 7. 10. 23:39

도쿄맛집 니쿠노스케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쿄 근교 맛집을

한 곳 소개해드릴까 해요~

 

요즘 도쿄에 사람이 어마무시하게 많죠 ㄷㄷ;;

 

골든위크였기도 했고 코로나도 잠잠해지니

정말 여행객이 많은데요~

 

이럴 때

시간적인 여유가 되시면 

근교에서 관광하고 맛집 투어를

해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이 가게를 가게 된 계기가 참 웃긴데요.

골든위크 연휴의 어느 날

저는 해산물이 너무 먹고 싶었고

와이프는 소고기가 엄청 먹고 싶었습니다.

 

도쿄는 너무 북적이니 근교에서

소고기와 해산물을 동시에 먹을 수 있는 가게를 찾다가

우연히 찾게 되었습니다 ㅎㅎㅎㅎ

 

초밥에 "김"을 마는 게 아닌

"소고기"를 말아주는 가게더라고요 ㅎㅎ

 

 

가게는

타치카와(立川)에 있고요!

 

 니쿠노스케 시작하겠습니다.

 

 

 

 

 

니쿠노스케

 

맛       ★★★★☆

분위기     ★★★

가성비     ★★★ 

재방문의사   ★★★★ 

 

 


 

 

니쿠노스케는 타치카와 "남쪽" 출구에서

가깝습니다~

 

타치카와 니쿠노스케 정문 이미지
 

 

가게 정문 표지판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글씨체 너무 귀여운.... ㅎ)

 

타치카와 니쿠노스케 가게 내부

 

안으로 들어오시면

테이블석 / 바 석 

이렇게 나뉘어있습니다.

 

5시 반쯤 도착했는데

( 전날 예약 웨이팅 x )

 

혼자서 오신 분들도 꽤 있었어요!

 

 

1000엔에 판매중인 잔 위스키

 

이 가게의 괜찮은 점이 있다면

"잔 위스키 1000엔에 판매 중 이더라고요."

 

12년 산 18년 산 야마자키, 히비키

이런 비싼 위스키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스탠더드형은 있었습니다 ㅎㅎㅎ

 

 

 

 

 

메뉴판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있고요.

정문 간판처럼 뭔가 세련된 것 같으면서도 아날로그 하네요 :)

 

그렇게 막 비싼 편이 아니어서

부담 없이 막 시켰습니다 ㅎㅎ

 

7점 세트 랑 연어알 성게알 추가,

하라미, 레바, 하츠 등 시켰습니다!

 

 

전채음식

 

애피타이저로 불고기느낌의 고기와

야채가 나왔는데 배가 고파서 뚝딱했네요~

 

 

소고기 초밥 7점 세트

 

"일곱 점" 이 나오는 세트를 시키면

소고기의 각 부위별 스시와

이쿠라, 성게알 초밥이 나옵니다!

 

해산물을 좋아하는 저에게

소고기로 감은 이쿠라(연어알)....

 

저는 정말 이게 대단했어요 ㅎㅎ

 

종업원분이 드라이아이스 연기가 나오는

독특한 그릇에 초밥을 가져다주십니다.

 

그러고

사진과 동영상 편하게 찍고 불러주세요~
라고 해주셔서 와이프랑 엄청 찍었네요 ㅎㅎ


성게알 , 소고기 초밥
 

저의 원픽 연어알 초밥입니다!! ㅎㅎ

이게 정말 맛있었어요!

 

소고기를 직화로 익혀줌

 

 

사진촬영이 끝나면

종업원 분이 토치를 가지고 오셔서

부위를 하나씩 설명해 주시면서 구워주세요.

 

 

소고기 초밥

 

요렇게 살짝 익힌 소고기 초밥...

맛은 말해 뭐 합니까~

정말 맛있습니다!

 

연어알 초밥
소고기 초밥
7점 세트 중 성게알 초밥으로 선택

 

 

 
성게알 초밥

 

성게알을 소고기로 말아버린 초밥도

굉장했습니다...!

 

정말 고급지게 맛있더라고요

 

입안에서 바다향이 나는데

마지막에는 소고기의 식감과 맛이 바다향을

잡아줘서 이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용암 판에 구어 먹는 소고기

 

7품 초밥을 다 먹고

단품으로 소고기를 시킬 수 있는데

 

소고기를 시키면 검은 판을 가져다줍니다!

이 검은 판은 바로 

"용암"을 굳힌 거라고 하더라고요!

 

저에게는 그냥 불판이었지만... ㅎ

이것도 이 가게의 하나의 퍼포먼스네요~

 

 

 

 

 
소고기

 

고기도 다양하게 시켜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 가게는 재 방문의사 확실하게 있습니다!

 

 

오늘은 도쿄 근교 "타치카와"의

소고기 초밥 가게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도쿄도내 중심 관광지에도 물론 굉장한 맛집들이 많지만

근교에도 이런 색다른 가게들이 많이 있습니다~

식사시간보다 조금 일찍 가시면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가실 수 있으니

 

도쿄 근교의 맛집도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