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기초정보

신주쿠 돈키호테 꼭 사야하는 여드름, 지성피부를 위한 현지인 추천 "폼클랜징"

by 한일부부 류우 2023. 12. 25.

 

 

 

 

돈키호테에서 꼭 구매해야할 폼클랜징

 

 


​안녕하세요. 한일부부 류우 입니다.  

오늘도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고 일본 꿀팁 정보를 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일본 돈키호테에서 사야할 꿀템!  

 

 「여드름 전용 페이스 폼클랜징」
 
을 소개해드릴 건데요.

 

요즘 같은 겨울 한파에 지성피부, 여드름에 민감한 피부인 분들은 고민이 많으실 거예요. 강추위와 찬바람에 피부는 점점 건조해지는데 유분은 계속 나오죠... 피부트러블이 생기기 최적의 조건이 아닐까 싶네요. 
 

이런 매서운 겨울에 여드름성 피부나 지성 피부로 고생하고 있다면 매일 특수 스킨 케어 제품을 사용해야 해야 합니다. 특히 페이셜 워시와 클렌저는 메이크업, 먼지, 박테리아 및 과도한 피지, 유분을 제거하는 일상적인 스킨케어 루틴의 핵심 항목입니다.

 

여드름의 원인은 피부의 모공이 유분, 먼지, 오래된 피부 세포, 박테리아로 막히는 것이므로 제대로 세안해서 (과도하게 씻지 않는 것) 여드름의 원인을 예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드름이 나기 쉬운 피부를 위해 특별히 고안되고 일본 돈키호테, 약국에서 널리 구할 수 있는 최고의 일본 세안제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일본 페이셜 워시는 여드름 방지 성분으로 제조되어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는 피부 피지와 땀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여드름이 나기 쉬운 피부와 지성 피부에 권장됩니다.

 

따라서, 겨울에는 특히 건조해진 피부와 유분 컨트롤에 맞는 클랜징폼을 사용하는 게 좋아요!


지금부터 여드름성 피부를 위한 최고의 일본 세안제를 소개해드릴게요

 

 

시부야 돈키호테 꼭 사야하는 여드름, 지성피부를 위한 현지인 추천 "마스크팩"

​안녕하세요. 한일부부 류우 입니다. 오늘도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고 일본 꿀팁 정보를 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일본 돈키호테에서 사야할 꿀템! 「여드름 전용 페이스 마스

japantripguide.tistory.com

 

 

 

 

 

 

여드름 전용 페이스 클랜징 

 

 

 

Contents

  1. 로제트 클렌징 페이스트 여드름 클리어
  2. Cruel 피지 트러블 케어 포밍 페이셜 워시
  3. 멘토라툼 아크네스 포밍 페이스 워시
  4. Hada Labo 고쿠쥰 하토무기 클렌징 폼
  5. 센카 퍼펙트 휩 여드름 케어

 

 

 

1. 로제트 클렌징 페이스트 여드름 클리어

 

로제트 클랜징 페이스트 여드름 클리어

 

 

Rosette Cleansing Paste는 1929년부터 오랫동안 판매된 일본 세안 시리즈입니다.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드럭스토어 화장품 중 하나이며 여러 뷰티 어워드를 수상했습니다. 

 

모공 클렌징을 위한 마린 클레이 스무스(그린), 탄력을 더해주는 화이트 클레이 리프트(핑크), 피부 브라이트닝을 위한 가솔 브라이트(옐로), 지성 피부를 위한 글레이셔 머드 클렌즈(화이트), 여드름성 피부를 위한 아크네 클리어(블루) 등 피부 타입과 효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5가지 클레이 세안제를 제공합니다.

로제트 클렌징 페이스트 여드름 클리어(ロゼット洗顔パスタアクネクリア)는 특히 성인 여드름에 효과적인 보습 및 항염증 성분을 함유한 약용 클렌징 형태입니다. 또한 미세한 클레이 파우더가 함유되어 크리미 한 거품을 만들어 과도한 피지를 부드럽게 제거하고 막힌 모공을 청소하는 동시에 필수 피부 수분을 보호합니다.

 


가격

  • 547엔(120g)

 

 

쇼핑할 때 일본어 몰라도 번역해 주는 꿀 어플을 소개합니다.

 

일본쇼핑팁 :: Payke , 일본어 몰라도 쉽게 쇼핑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어를 모르는 상태에서 일본 오시는 분들께 쇼핑 시 유용한 꿀팁을 하나 들고 왔어요! 이제는 일본어를 몰라도 제품에 대한 설명을 직원분들에게 하나하나 파파고로 물

japantripguide.tistory.com

 

 

 

 

 

 

 

2. Cruel 피지 트러블 케어 포밍 페이셜 워시

 

Cruel 피지 트러블 케어 포밍 페이셜 워시

 

 

Curel은 민감한 피부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제공하는 일본 스킨 케어 브랜드입니다. 30년 이상의 광범위한 피부과 연구를 통해 Curel은 피부의 자연 장벽 기능을 강화하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혁신적인 세라마이드 기능성 스킨 케어 제품을 개발했습니다.

 

Curel Sebum Trouble Care는 과도한 피지, 블랙헤드, 모공 확장으로 고생하는 민감하고 지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라인입니다. 

 

Curel 피지 트러블 케어 포밍 페이스 워시(キュレル 皮脂トラブルケア 泡洗顔料)는 피지 용해 성분으로 모공의 과도한 피지와 불순물을 철저하게 제거하고 피부의 필수 세라마이드를 보호합니다. 활성 염증 성분을 함유하여 여드름과 피부 자극을 예방합니다.

 

미세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세안 후 당기거나 뻣뻣한 느낌 없이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꾸어 주니 거품형 클렌징 폼을 선호하신 분께 추천합니다.

 

 

가격

  • 1,320엔 

 

 

 

일본여행 중 돈키호테에서 꼭 사 와야 할 꿀템 Top 10

 

일본쇼핑팁 :: 일본여행 중 돈키호테에서 꼭 사와야할 꿀템 Top 10

안녕하세요. 한일부부 류우 입니다. 오늘도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고 일본 꿀팁 정보를 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일본에서 꼭 사와야 할 꿀템에 대해서 알려드리

japantripguide.tistory.com

 

 

 

 

 

 

3. 멘토라툼 아크네스 포밍 페이스 워시

아크네스 포밍 페이스 워시

 

 

 

Mentholatum Acnes는 여드름 치료를 위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제공하는 일본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특히 10대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일본의 드럭스토어에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멘토라툼 여드름 포밍 페이스 워시(メンソレータムアクネス 薬用ふわふわな泡洗顔)는 여드름을 유발하는 박테리아를 살균하고 염증을 예방하는 항균 및 항염증 성분이 함유된 약용 폼 페이셜 워시입니다. 

 

펌프형 세안제는 한 번의 푸시로 푹신한 거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특히 바쁜 아침에 편리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거친 제품이라 성분 면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

  • 650엔(160ml)

도쿄 쇼핑「도미세」에서! 돈키호테의 프라이빗 잡화점

 

일본쇼핑팁 :: 도쿄 돈키호테 쇼핑은「도미세」에서! 돈키호테의 프라이빗 PB상품 잡화점

안녕하세요. 한일부부 류우 입니다. 오늘도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고 일본 꿀팁 정보를 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일본 쇼핑" 하면 제일 먼저 뭐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가장 먼저

japantripguide.tistory.com

 

 

 

 

 

 

4. Hada Labo 고쿠쥰 하토무기 클렌징 폼

 

Hada Labo 고쿠쥰 하토무기 클렌징 폼

 

 

Hada Labo는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드럭스토어 화장품 브랜드 중 하나로, 모든 피부 타입에 맞는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제공합니다. 고쿠쥰 시리즈는 고보습 히알루론산 제형을 사용한 브랜드의 시그니처 스킨케어 라인입니다.

Hada Labo Gokujyun 시리즈는 여드름 케어를 위한 세안제인 Gokujyun Hatomugi Cleansing Foam(肌ラボ 極潤 ハトムギ泡洗顔)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은 일반적으로 피부 건조, 호르몬 변화 및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하는 성인 여드름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세안제는 여드름 예방에 효과가 있는 하토무기(잡눈물) 추출물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으며, 풍부하고 탄력 있는 클렌징 폼이 막힌 모공을 부드럽게 클렌징합니다.

 

 

 

가격

 

  • 660엔(160ml)

 

 

일본 현지인이 추천하는 돈키호테에서 사야 할 식품!

 

일본쇼핑팁 :: 일본 현지인이 추천하는 돈키호테에서 사야할 꿀템, 일본여행에서 꼭 사와야할 식

안녕하세요. 한일부부 류우 입니다. 오늘도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고 일본 꿀팁 정보를 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일본여행 중 빠질 수 없는 콘텐츠 중 하나가 바로 "쇼핑"인데요. 일본에

japantripguide.tistory.com

 

 

 

 

 

 

5. 센카 퍼펙트 휩 여드름 케어

 

센카 퍼펙트 휩 여드름 케어

 

 

Senka Perfect Whip은 지난 10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가장 많이 팔리는 일본 세안제입니다. Senka Perfect Whip은 세안 후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가꾸어 주는 초밀 거품으로 유명합니다. 현재 레귤러, 콜라겐 인, 화이트 클레이, 여드름 케어의 4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전대 퍼펙트 휩 여드름 케어 (パーフェクトホイップアクネケア)는 마이크로 뷰티 폼으로 모공의 먼지나 불순물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유효 성분을 배합하여 성인 여드름과 반복되기 쉬운 피부염을 예방합니다.

 

또한 실크 에센스와 이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꾸어 줍니다.

 

 

가격

  • 657 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