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기초정보

일본여행 :: 일본 현지인이 추천하는 여름대책 꿀템 Best5

by 한일부부 류우 2023. 7. 9.
2023 일본 여름 대책 추천 꿀템

 

 

 

안녕하세요!

장마전선에 들어오면서

매일 비소식에 우중충한 하루하루네요~

 

비가 오는데도 기온은 또 높아서

습도가 높은 나날의 연속입니다...

산책 겸 조금 걸어도 바로 땀이 나고요..

 

그래서

 

오늘은 

2023 여름 무더위를 대비해서

"현지인" 이 알려주는 Cool~

꿀템들 몇 가지를 알려드릴게요 ㅎㅎ

 

 

제가 일본에서

여러 번 여름을 겪어본 결과

목을 시원하게 해 주는 것만큼 좋은 게 없더라고요 ㅎㅎ

 

 

 

 
Cool Neck Ring

 

1. Cool Neck RIng

 

쿨넥링이라는 제품인데요.

이 제품은 정말 올 더위를 이겨줄 꿀템이라고 생각하는 게

 

・28도 이하의 온도에서는 링 안의 성분이 자연적으로 얼어붙는다고 하네요 ㅎㅎ

얼음정도는 아니지만 착용 시 생각보다 시원해서 놀랐습니다~

・결로현상이 없어서 (얼었다 녹았다 하면서 주위에 물방울이 맺히는 현상)

제품을 착용했다 벗었다가 반복해도 뽀송뽀송 했어요 ㅎㅎ

・ 색상 다양한 게 좋더라고요 ㅎㅎ 은근 디자인템~

 

저도 어제 쇼핑하다가 와이프랑 하나씩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잡화점에서는 2~3천 엔 정도에 판매하던데

3 coins에서는 800엔대에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3coins에 가서 구매하고 여행하세요! ㅎㅎ

 

 

 

 

 

 
Cool Towel

 

2. Cool Towel

 

800엔도 아깝다!

하시는 분들은 100엔 샵에서

이 쿨 타월하나 구매하셔서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찬물에 적신 후 목에 두른 뒤

나머지 부분은 티셔츠에 넣고 다니면 그렇게 시원할 수 없습니다 ㅎㅎ

물을 짜서 땀 닦는 용도로도 아주 좋고요~

 

 

 

 

 

 

 

Slim Stick Fan

 

3. Slim Stick Fan

 

슬림스틱팬은 여성분들께 추천해 드리는 아이템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휴대용 선풍기는 말 그대로 휴대용인데

생각보다 가방에 안 들어가지 않나요? ㅎㅎㅎ

여름인데 큰 가죽 가방 들고 다니는 것도 일이고요~

가방이 더 뜨겁다는 ;

 

이 슬림 스틱 Fan은 파우치에 들어갈 정도로

크기가 크지 않아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요 ㅎㅎ

 

더위 많이 타시는 분들에게 이 꿀템 추천드립니다!

 

 

 

 

 

 

 
스포츠용 급속 냉각팩

 

4. 스포츠용 급속 냉각팩

 

드럭스토어 나 돈키호테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는 냉각팩인데요~

 

 

위와 같은 넓적한 아이스팩이 아니고

목에다 두를 수 있는 아이스팩이에요 ㅎㅎ

매년 여름 이 녀석 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ㅎ

 

저는 이미 구매해서 장마 끝나면 사용하려고 보관하고 있고요.

비상용(?) 으로는 최고인 듯합니다 ㅎㅎㅎ

 

 

 

 

 

 
급속 냉각 스프레이

 

 

5. 급속냉각 스프레이

 

목에 휘감는 게 너무 귀찮다!

하시면

냉각 스프레이를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더울 때마다 사용하시면 아주 유용할 거라 생각됩니다~

 

 

 

이상으로

현지인이 추천하는

일본 여름 대비 Cool~ 꿀템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일본 같은 섬나라의 더위는

한국의 더위와는 조금 다른 습도가 굉장한

동남아 같은 더위라서

더위 대책을 잘하셔야 합니다!

 

일본에서 자신에게 맞는 꿀템들 GET 하셔서

한국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즐거운 여행 하세요!